자유게시판
커뮤니티
나한테 딱 맞는 화장품 패키지 ‘미러박스’ 나온다
큐포라(QFORA) 퍼스널 컬러 기반 맞춤형 화장품 패키지 4월 1일부터 정기배송
뷰티 패션 큐레이션 플랫폼 큐포라, 개인 맞춤 AI 큐레이션 뷰티 서비스
직장인 A 씨는 퍼스널 컬러 진단 과정에서 자신에게 맞는 색상이 겨울(쿨)톤이라는 사실을 알았다. 하지만 그녀가 선호하는 색상은 더러 웜톤이기도 해 고민이다. 더욱이 흐린 날과 맑은 날 입어야 하는 옷과 화장톤은 달랐으면 하는 바램도 있다. 아침이면 늘 거울 앞에서 아이새도우와 립스틱 색, 1,2호 화운데이션 중 선택을 고민하던 A 씨는 최근 ‘미러박스’라는 맞춤형 화장품 패키지에 대한 정보를 입수하고 사전 신청해 놓았다. 그리고 드디어 4월 1일, 큐포라의 ‘미러박스’를 배송받을 수 있게 됐다.
블록체인 뷰티 패션 플랫폼 큐포라(Qfora, 대표: 홍영민)가 출시하는 ‘미러박스’는 퍼스널 컬러 분석을 기반으로 한 개인 맞춤형 화장품 패키지다. 점점 더 똑똑해지고 있다는 인공지능 AI 큐레이션 서비스를 기반으로 한 개인 맞춤형 뷰티 서비스다.
지난 21일 큐포라 밋업장을 찾은 A 씨는 현장 체험존에서 ‘미러박스’를 미리 체험했다. 퍼스널 컬러 분석 데이터를 기반으로 나한테 맞는 컬러와 브랜드로 큐레이션된 화장품을 배송해준다니 큰 기대를 하고 있다고.
미러박스는 화장품 구입 시 “어느 제품이 나한테 잘 어울릴까?”라는 고민을 줄여주고, 정기배송 서비스를 통해 받을 수 있어 화장품 구입 소요시간도 줄여준다. 또 개별 제품을 구입할 때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여러 제품들을 동시에 받아볼 수 있으니 일석 삼조다.
뷰티와 패션분야 최첨단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는 큐포라는 서비스를 앞두고 있는 음성 AI 큐레이터 로봇 ‘미러 미러(Mirror Mirror)’, ‘미러박스’, ‘컨시어지 앱’ 등의 서비스로 전 세계 A 씨들의 고민을 덜어줄 생각이다. 나아가 ‘컬러 아틀라스’를 통한 신규제품 개발에도 전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큐포라 홍영민 대표는 “큐포라 임직원 모두가 진화하는 뷰티 & 패션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실 사용자와 함께 호흡하겠다.”고 말했다.
김홍래 기자 (news@dailycoinews.com)의 기사 더 보기
- 데일리코인뉴스는 현장의 목소리를 우선합니다(news@dailycoinews.com) -
- 기사에 사용된 모든 자료에 대한 책임은 작성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
[저작권자ⓒ Daily Coi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https://www.dailycoinews.com/dailycoinews/article/read.do?articleNo=2763&lang=kr
다음글 | |
이전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