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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이스피싱 진행상황 공지

작성자 콩잉 조회수 855 작성일 19.03.05  16:16

출금재개한 당일날 또 터져서 그런가 재깍재깍 공지 계속 올려 주는거 보니까

거래소 측 에서도 풀려고 애를 쓰고 있기는 한가보네요 빨리 해결해야할텐데..




안녕하십니까
믿음과 신뢰의 금융혁신 파트너 TREBIT입니다.

보이스피싱 피해상황 진행상황 안내 드립니다.

2019년 3월 4일(월) 거래은행에 사건피해접수 신고가 되었습니다.
현재 은행 측에서 보이스피싱 피해 진행절차가 진행중이며 채권소멸절차는 금주 중으로
“보이스피싱지킴이”(http://phishing-keeper.fss.or.kr/fss/vstop/main.jsp)에서 확인 가능 예정입니다. 

당사 법무실을 통한 민∙형사소송이 바로 착수될 예정이며 가능한 모든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또한 은행측으로부터 지급정지와 관련된 서류 확인 후 진행사항은 공지를 통해 즉각 안내 드리겠습니다. 

보이스피싱의 경우 피해자에 대한 구제절차가 존재하지만 악용당한 중간단계인 거래소에서는 내용을 소명할 기관이나 절차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에 금감원에 민원을 요청한 상황입니다.  많은 고객님들의 심정을 충분히 이해하고 조금이라도 도움드릴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저희 트래빗은 신속한 사건 처리를 위해 은행과 관계기관에 적극 협조하고 있으며, 빠른 해결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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