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커뮤니티
소다플레이의 올해 4가지 시장 전략은?
안녕하세요. 완득쫀득 도완득입니다.
오늘은 위치 기반 마이닝 프로젝트 '소다플레이'의 올해 4가지 시장 전략을 알아보았습니다.
먼저, 소다플레이는 위치기반 마이닝 앱을 통해 지역별 위치에 따른 동영상 광고를 제공하고 있구요.
광고 수익으로 얻은 소다코인은 현재 스타벅스, 신세계 백화점 등에서 기프티콘이나 상품권으로 교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다플레이는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 다양한 암호화폐를 소다월렛을 통해 소다코인으로 변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유재범 대표는 "외국인들도 실생활에서 소다코인을 활용할 수 있도록 확장할 계획"이라고
지난 2020 해시넷 블록체인 컨퍼런스에서 밝힌바가 있죠.
소다플레이는 오는 4월 소다플레이가 적용된 첫 번째 IoT 제품인 텀블러를 출시할 예정이였지만,
현재는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사회적 거리두기를 생활화하고 있기 때문에
이를 감안하여 출시 시기가 조금 늦춰지지 않을까 싶은 생각도 듭니다.
IoT 제품 출시를 통해 다양한 제품과 환경, 일상과 호환되는 생태계를 구축하겠다는 게 소다플레이의 전략입니다.
이와 함께 오프라인 직영점도 오픈할 예정이구요.
소다플레이의 유재범 대표는
"먼저 강남 지역에 딜리버리에 특화된 직영점을 오픈하고 이곳에서 소다플레이의 IoT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하네요.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monstercube.sodaplay&hl=ko
해외 거래소 상장과 함께 해외시장 진출 계획도 밝혔습니다.
소다코인은 미국과 중국계 거래소에 각각 상장 예정이라고 합니다.
해외 거래소 상장은 소다코인의 거점 마련을 위해서라고 하구요.
향후 IoT 제품의 해외 진출시 이들 거래소들과 협력할 계획"으로
"다양한 국적의 거래소 상장과 지역기반 공동 밋업을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지난 3월 비트베리 지갑을 인수한 몬스터큐브의 소다월렛에
"의미있는 프로젝트들과 유명 거래소 코인들도 입점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올해 소다플레이는 회원수 50만명, 매출 200억원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하네요.
(소다코인 상장 거래소 : 빗썸&빗썸글로벌, 코인원, 프로비트)
https://www.bithumb.com/trade/order/SOC_KRW
다음글 | |
이전글 |
